기술 지원 받기

원격 지원

계약, 라이선스, 제품 등록, 기술지원 계정이나 영업 이전의 문의에 대해서는 다음 방법들을 사용하여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사항은 inquiry@hillstonenet.com 로 메일을 보내시거나 다음 링크를 사용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지원

Hillstone 방화벽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믿을 수 잇는 고품질 현장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시 또는 이후에 현장 지원 서비스 옵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요에 맞는 대응 시간을 선택하고 2시간 이내의 현장 지원을 받으십시오. 파트너사가 1차 지원을 담당하고, Hillstone 기술 팀에서 2차 지원을 제공합니다. 유효한 품질 보증이나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 서비스는 1년 내내 제공합니다.


Hillstone의 전문 서비스 팀에 의한 기술 지원

Hillstone의 전문 서비스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다방면에 걸친 현장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기획, 설계, 설치, 설정, 문제 해결, 안정성 검사, 성능 튜닝, 최적화 등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