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선택

Hillstone 지원 팀을
요청하세요!

Hillstone Networks 기술 지원

Hillstone 기술 지원 받기

원격 지원

계약, 라이센스, 제품 등록, 지원 계정 관리 및 기타 판매 후 문제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inquiry@hillstonenet.com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여기에서 문의 요청을 제출하셔도 됩니다.

지식 베이스

셀프 서비스 온라인 제품 문서 라이브러리

지원 문의

전화: +1-800-889-9860

지원 티켓

지원 티켓 생성 및 관리

현장 지원

Hillstone 또는 공인 리셀러를 통해 Hillstone 방화벽 제품을 구매하면 신뢰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현장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 시 또는 추후 별도로 현장 지원 서비스를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요구사항에 따라 가장 적합한 대응 시간을 선택하면 2시간 이내에 현장 지원을 받게 됩니다. Hillstone 파트너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경우 해당 파트너가 1차 지원을 해드리며 Hillstone 기술 팀에서 2차 지원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적용 기간은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 또는 유효한 라이센스가 포함된 제품의 경우 365일입니다.

Hillstone 전문가 서비스 그룹을 통한 지원 제공

Hillstone 전문가 서비스에는 광범위한 현장 지원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실무 팀의 원활한 업무 수행을 지원합니다. Hillstone은 언제나 한결같이 고객의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에 대한 계획 수립 및 설계, 설치, 구성, 문제 해결, 네트워크 상태 확인, 성능 조정, 최적화를 지원해드립니다.

힐스톤 네트웍스는 2021년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의 네트워크 방화벽 부분에서 최우수 고객 만족에 선정되었습니다.

2021 Gartner 매직 쿼드런트 다운로드

Hillstone Networks는 2년 연속으로 Gartner Peer Insights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고객의 선택은 특정 시장(Hillstone의 경우 네트워크 방화벽 시장)에서의 공급업체 평가에 해당하며, 리뷰 수와 전체적인 사용자 평가를 모두 고려하여 선정됩니다. Hillstone은 Hillstone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구현 후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 최종 사용자의 피드백과 평가를 기초로 전체 평가 4.8/5점을 기록했습니다.